풀이 글이 있긴 하던데 이해가 잘안되서요 ㅠㅠ
총광합성량=순광합성+호흡량에서
ㄴ지문에 50도에서 호흡량으로 인한 CO2의 방출이 25만큼 있는데, 총광합성량이 0 일수있나요?
순광합성량이 마이너스일 수 있나요?
그렇다면 호흡으로인한 CO2의 방출량이 25mg ...정도로 나와있으면,
순광합성으로 그만큼의 CO2도 방출이 일어나야 한다고 봐야되는 건가요????
순광합성,호흡량,총광합성의 개념이 잘 정립이안되어있는것같아요 ㅠㅠ도와주세요!!
첫댓글 호흡량의 부호는 (-)로 보기때문에 그런것아닐까요? 호흡에 의한 CO2의 방출이 25만큼 있으면 순광합성량에 의한 CO2흡수가 25만큼 있었기때문에 총광합성량이 0이다로 해석하는 것 같아요~
답변감사합니다!
아직 목록 링크 전이라 못보셨을지도 몰라 올려봅니다.http://cafe.daum.net/S2000/9ffG/816http://cafe.daum.net/S2000/9ffG/824
첫댓글 호흡량의 부호는 (-)로 보기때문에 그런것아닐까요? 호흡에 의한 CO2의 방출이 25만큼 있으면 순광합성량에 의한 CO2흡수가 25만큼 있었기때문에 총광합성량이 0이다로 해석하는 것 같아요~
답변감사합니다!
아직 목록 링크 전이라 못보셨을지도 몰라 올려봅니다.
http://cafe.daum.net/S2000/9ffG/816
http://cafe.daum.net/S2000/9ffG/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