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생물:MD·PEET PEET 2016년 PEET 12번문항 총광합성,호흡량
구미연수원 문뿌순다! 추천 0 조회 1,809 17.03.12 23:3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7.03.13 02:57

    첫댓글 호흡량의 부호는 (-)로 보기때문에 그런것아닐까요? 호흡에 의한 CO2의 방출이 25만큼 있으면 순광합성량에 의한 CO2흡수가 25만큼 있었기때문에 총광합성량이 0이다로 해석하는 것 같아요~

  • 작성자 17.03.15 21:26

    답변감사합니다!

  • 17.03.17 02:22

    아직 목록 링크 전이라 못보셨을지도 몰라 올려봅니다.
    http://cafe.daum.net/S2000/9ffG/816
    http://cafe.daum.net/S2000/9ffG/824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