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08 22:51
감사합니다^^*
비댓 뭐예요?? 저도 궁금했는데.. 알려주세요~ 고체 용해될땐 결정격자에너지 끊어야되서 흡열이고, 기체 용해될땐 수와엔탈피가 영향으로 안정해서 발열인가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12.08 22:51
감사합니다^^*
비댓 뭐예요?? 저도 궁금했는데.. 알려주세요~ 고체 용해될땐 결정격자에너지 끊어야되서 흡열이고, 기체 용해될땐 수와엔탈피가 영향으로 안정해서 발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