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물♡화♡생♡지
 
 
 
카페 게시글
☞ 과학교육론 로슨의 순환학습 모형의 각 단계 분류는 책마다 다른건가요?
꼭꼭 합격 추천 0 조회 1,188 19.09.27 12:19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9.27 12:30

    첫댓글 강사들 자료 말고 이론서를 보시면 됩니다. (조희형 3판) 탐색에서 귀추를 사용하는데
    김은경쌤 이론서에도 저 그림과 설명이 모두 나와있어요.
    아마 학생들이 나름대로 만들어서 관련 용어를 만들 때 귀추가 사용된다는 의미인 것 같네요. 그렇게 보면 귀추적 사고를 통해서 학생들이 용어를 도입하고, 그 용어를 교사가 과학적용어로 도입한다는 설명 같습니다.

  • 19.09.27 12:33

  • 작성자 19.09.27 14:29

    @꼭최종합격 아하~ 감사합니다 선생님!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9.09.27 14:30

    그러게요 너무 축약하다보니 약간 부정확하게(?) 쓰인 것 같아요. 김쌤 이론서는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선생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