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중(김중만)님의 지난 주일 회중 기도문 ◈
할렐루야, 거룩하신 성탄의 아침에 온교회가 다 일어나 주 나심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구주로 낮고 낮은 곳에 임하시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탄의 이 기쁜 아침 우리 들꽃교회공동체가 준비한 새 성전에서 드리는 성탄절 감동 애찬 예배로 주를 찬양하고 경배하고자 모였습니다. 우리에게 임재하셔서 우리의 예배를 기쁨으로 받아 주옵소서.
오직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복된 성탄절이 되길 원합니다. 성탄의 기쁜 소식이 온 세계에 퍼져나가 많은 사람들이 주 오심을 축하하며 사랑을 나누게 하시고 주의 이름으로 나누는 사랑의 정성들이 끊이지 않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제 주님,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이하는 자리에 서 있습니다.
지난 한 해 우리의 책임과 맡은 일에 나태하고 게을렀던 것을 용서하여 주옵소서. 새해에는 더욱 주님께 나아가는 한 해가 되게 하시고 성도의 가정 가정마다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심히 어렵고 힘든 때라도 연약하여서 흔들리기 쉬운 때이오니 주님의 능력의 오른 손으로 붙들어 주셔서 강하고 든든하게 서가는 축복된 가정들이 되게 하옵소서.
또한 주의 크신 은혜로 새 성전과 생각교실 건물을 허락하셨사오니 이곳에서 우리 들꽃교회 공동체가 새 옷 새 부대로 살게 하시고, 하나님의 나라와 영광을 찬양하게 하여 주옵소서.
성탄의 메시지를 들고 강단에 서신 목사님 위에 함께 하셔서, 지난 한 해동안 새 성전 건축에 헌신하시느라 피곤한 육신이 치유받게 하시고 영과 육이 강건함으로 채워 주시고 목회에 전념하실 수 있는 좋은 환경들이 마련되어 지도록 역사하여 주옵소서. 성도들을 위해 강단에서 무릎으로 기도하실 때마다 들으시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옵소서.
이 땅에 왕으로 오시어 우리를 섬기고 우리를 위하여 죽으시며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 1월 첫 주 중보기도 ◈
천사 리티반 : 가족이 건강하고 평안하게 해주세요.
솔 김경미 : 사택 이사, 완공까지 모든 것을 인도하여 주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성가대원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새해 들꽃교회의 새로운 미래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 : 울밖교우들의 평안함과 행복 위해 한주간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교회에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말씀의 권세를 믿고 생각 후 말을 하는 목사로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