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안핀부처꽃몇해묵어니 덩치가 엄청납니다
첫댓글 이쁘게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아름다워요!씨앗을 뿌렸는데 소식이 감감 ㅜㅜ
늦게 발아될거에요에긴 자연발아되어 여기저기쪼꼬미들이 보여요
@풀향기울산 부처꽃 예뻐서 꼭 키우고 싶어요^^
저는 포트에 발아시켜서 심었는데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요.저에게 없어서 더 이뻐 보입니다 ㅎ
자연발아도 잘되는거같아요직파해보셔요
풍성하니 라벤더처럼 색도 곱네요 :)
첫댓글 이쁘게 피었네요
감사합니다
아름다워요!
씨앗을 뿌렸는데 소식이 감감 ㅜㅜ
늦게 발아될거에요
에긴 자연발아되어 여기저기쪼꼬미들이 보여요
@풀향기울산 부처꽃 예뻐서 꼭 키우고 싶어요^^
저는 포트에 발아시켜서 심었는데 흔적도 없이 사라졌어요.저에게 없어서 더 이뻐 보입니다 ㅎ
자연발아도 잘되는거
같아요
직파해보셔요
풍성하니 라벤더처럼 색도 곱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