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2. 비댓 금지입니다! ★★★★★------------------------------------------------------- 지우지 마세요! 매번 고민하는부분이에요 화학수업에서 아이들이 입자모형 그려보게 하고싶은데 그리기전에 조건들(입자개수,크기,빠르기등) 함께 얘기하면서 말해주는게 맞나요 아니면 순회지도 하면서 알게 도움주는게 맞나요 아니면 발표시키면서 알게 해주는게 맞을까요 ..? 근데 애들이 직접 그리게 해서 발표하면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릴거같고 보통 어떤식으로 모형을 설명하나유ㅠㅜ 그냥 선생님이랑 같이 애니메이션 보면서 알아보기도 하나요?
첫댓글 유의사항에 있는데 언제하라고하는건없어요. 선생님 시연고민하시는거면 언제하든 상관없을것같고 실제 수업이시면 45분안에 애들거보고 설명하기 빡세요. 미리하는게 편하실겁니다 만약 1학기 자유학기에 넣은거시면 다 그리고 비교해도되지만 2학기구성이면 학사일정상 빠듯합니다
아 2차수업실연 준비해요! 입자모형을 이용해서 설명하라는 조건이 있을때 제가 혼자서 그리면서 질문만으로 피드백 해도 괜찮을지 고민이였어요
@아자아자아좌 어짜피 설명해야하는부분이므로 피드백하는거가 외우기도쉽고 동선도 안꼬여서 편하다생각합니다
@일기예보 네 연습해보니까 저도 그게 좋은것같아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