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우비(임한얼)님의 지난주일 회중 기도문 ◈
하나님 감사합니다. 저희가 이렇게 또 모여 예배를 드립니다.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 하고 싶은 말은 많겠지만, 그 무엇보다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해주옵소서.
하루하루 속절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 조급함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우리와 함께하실 하나님을 믿으면서 흔들림 없이 노력할 수 있도록 해 주옵소서. 특별히 오늘은 청년회 헌신예배로 드리오니 청년들의 마음을 굳건히 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우리가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노력할 때 성공할 것을 믿어야 한다고 하지만, 실패를 생각하지 않기란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우리가 만약 실패하더라도 하나님께서 여전히 우리와 함께 계시니 실패 이후를 두려워하지 않고 다음 발걸음을 내디딜 수 있게 하옵소서.
얼마 남지 않은 건축과 인테리어의 과정 중에 함께하여 주시고,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채워 주셔서 하나님께서 들꽃교회를 통해 이루시려는 계획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그 여정과 함께하는 사람을 지켜 주셔서 다치는 일이 없도록 건강을 지켜 주시고, 지치지 않도록 기운을 북돋아 주소서.
만물이 피어나는 봄이 가까워옵니다. 건축의 마무리를 통해 들꽃교회가, 그리고 그 안에서 들꽃 사람들이 활짝 피어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 시간 예배 중에도 함께하시는, 우리와 함께 피어나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 하얀(백혜영)님의 수요말씀 기도문 ◈
좋으신 하나님! 따뜻한 봄날의 기운이 가득한 하루였습니다. 3일 동안 세상에 나아가 분주하게 살았으나 이제는 신앙의 징검다리인 소중한 수요말씀 시간을 성별하여 모였으니, 마음을 모아 행복한 말씀과 기도와 찬양이 넘치는 시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찬양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수요예배를 주관하는 들꽃 성가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내가 영으로 기도하고 또 마음으로 기도하며, 내가 영으로 찬미하고 또 마음으로 찬미하리라"는 고린도전서의 말씀처럼 영과 마음으로 준비하여 온전한 찬양을 드리는 성가대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모두가 비전문가이지만 아름다운 화음으로 주께 찬양하기를 원하는 성가대원들의 마음을 보시고 사명감과 예배의 성별된 주관자로서의 긍지심을 갖도록 인도하옵소서.
지휘자와 반주자, 성가대원들이 서로 존경하고 협력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교우들에게는 은혜요 주님께는 기쁨 드리는 찬양이 될 수 있도록 정성으로 준비하는 성가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특별히 반주하는 애기님의 건강을 지켜주셔서, 모든 것을 다 헤아리시고 알고 계시는 주님을 의지하며 힘을 내게 하옵소서.
주님, 이제 말씀을 배우려고 합니다. 믿음이 연약한 우리를 가르치시고 깨달음을 얻을 수 있도록 늘 기도로 준비하시는 목사님을 단 위에 세우셨으니 주님의 말씀을 들리는 소리로 듣지 아니하고 마음으로 받아 똑바로 알고 깨닫기를 소망합니다.
사랑이 넘치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모인 공동체로 나아가는 데 부족함이 없도록 항상 말씀을 배우고 실천하며 살기를 원하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 3월 셋째 주 중보기도 ◈
천사 리티반 : 아들에게 건강과 지혜를 주세요.
솔 김경미 : 마음과 몸의 아픔을 씻김 받고 헌신하며 나아가길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애기님의 건강이 회복되길 기도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우크라이나에 있는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 : 솔님의 평안과 건강을 위해 한 주간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미희님이 들꽃을 통해 더 많이 행복해지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심원석 건축사님을 위해 한 주간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