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계양의 한 주 동안 감사 249
1. 광주푸른꿈창작학교 전교생이 체험 여행을 무사히 다녀오니 감사하다.
2.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생들이 체험 여행을 통해 다양한 현장의 모습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감사하다.
3.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부모들에게 서한문을 직접 써서 학교와 소통할 것을 요청하니 감사하다.
4.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부모 독서회원들의 적극적 참여로 독서회가 잘 운영되고 있어 감사하다.
5. 광주푸른꿈창작학교 학부모 독서회가 문학기행 일정을 협의하고 있어 감사하다.
6. 광주푸른꿈창작학교 금연의 날 포스터 그리기 대회에서 입상한 학생들을 시상하며 축하할 수 있어 감사하다.
7. 광주푸른꿈창작학교 교사들이 학생들을 돌보기 위해 노심초사 애쓰는 모습들이 감사하다.
8. 광주푸른꿈창작학교에서 광주Y 6월 월례이사회를 가지게 되어 감사하다.
9. 광주푸른꿈창작학교의 발전된 모습을 광주Y 이사님들과 관소장들에게 안내할 수 있어 감사하다.
10. 광주푸른꿈창작학교가 평화롭게 안정 되어가고 있어 감사하다.
11. 코라시아가 국경선평화학교의 준공식에 참여하여 축하하니 감사하다.
12. 코라시아에서 2023 평화페스티벌을 준비하여 잘 마치니 감사하다.
13. 코라시아 행사에 장흥에서 일부러 시간을 내어 참여해 주신 회원이 있어 감사하다.
14. 시각장애인들과 동화읽기를 진행할 수 있어 감사하다.
15. 하하님들이 <처음처럼>을 공부하기 위해 ‘처음 마음’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니 감사하다.
16. 하하님들이 카페를 통해 친교하고 정보를 나누며 삶을 고르니 감사하다.
17. 하하님들이 건강한 생활과 건전한 생각을 가지고 하하스럽게 살아가기 위해 애쓰고 있어 감사하다.
18. 하하님들이 매사에 감사하며 각자의 생활을 충실하게 잘 해 나가고 있어 감사하다.
19. 하하님들이 하하에서 맡은 역할들을 훌륭하게 잘 수행하여 하하가 활성화되니 감사하다.
20. 무진교회를 섬길 새로운 장로, 권사, 안수집사를 세우고 임직을 준비하도록 하신 하나님께 감사하다.
21. 임직식을 준비하고 있는 임직자들과 교회와 교우들이 감사하다.
22. 강하주 씨가 구역장으로 봉사하는 우리 구역에서 점심 식사를 준비하여 교우들에게 제공하니 감사하다.
23. 교회 점심 식사 준비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교우들에게 감사하다.
24. 무진교회 교우들이 점심 식사가 맛있다고 칭찬해 주니 감사하다.
25. 무진서신반이 점차 안정이 되고 있어 감사하다.
26. 무진서신반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니 감사하다.
27. 광주방송에서 인터뷰 일정을 수정하여 편의를 도모해주니 감사하다.
28. 민청학련 관련한 선배님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점심 모임에 초대받아 좋은 얘기를 나누니 감사하다.
29. 광주의 미래를 설계하고 꿈꾸는 후배들을 만나 교제하며 고민을 나누니 감사하다.
29. 50년 된 선후배 모임에 참석하여 근황을 확인하며 친교하니 감사하다.
30. 학다리에서 만난 제자들과 차담회를 가지고 안부를 확인하고 관심사를 얘기할 수 있어 감사하다.
31. 제자의 결혼한 자녀를 뒤늦게나마 축하해 줄 수 있어 감사하다.
32. 암으로 고생하는 후배를 격려해 줄 수 있어 감사하다.
33. 동생이 만찬을 준비하고 초대하여 애정을 확인할 수 있어 감사하다.
34. 장흥에 가서 장모님과 만찬을 나누며 건강을 확인하고 올 수 있어 감사하다.
35. 오래 살아 성가시게 하여 미안하다며 장모님께서 용돈 봉투를 챙겨주니 감사하다.
36. 빛고을건강타운 개원 14주년을 영상편지로 축하할 수 있어 감사하다.
37. 결핵검사, 잠복결핵 검사 결과 이상이 없어 감사하다.
38. 강하주 씨와 함께 정형외과 진료결과 특별한 이상이 없어 감사하다.
39. 국인이와 새움이가 안정된 가정을 꾸리며 희망을 가꾸며 생활하고 있어 감사하다.
40. 새길이가 화대종주 후 피로를 회복하고 일상생활을 잘하니 감사하다.
41. 국인, 새움, 새길이가 주말에 만나 형제간의 우애를 다지니 감사하다.
42. 강하주 씨가 화대종주기를 쓰고 있어 감사하다.
43. 새길이와 화대종주 중 약속을 지킬 수 있어 감사하다.
44. 광주매일에 칼럼이 실리니 감사하다.
45. 강하주, 새움, 국인, 새길이가 건강하고 건전하여 감사하다.
첫댓글 교수님, 사모님 건강하시고 여러 활동에 지치지 않는 체력 유지하심에 감사합니다. 대단하십니다.
푸른꿈 창작학교에 애쓰시는
교장선생님!
건강하심에 감사드리고
두루 많은 활동에 응원을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