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골드(이영현)님의 수요 말씀 기도문 ◈
사랑의 주 예수님 감사합니다. 주님의 크신 사랑으로 이 시간 주님 전에 머리 숙였습니다. 그 어떤 순간도 주님의 은혜 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는 걸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삶을 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이 또한 주님의 은혜입니다.
같은 하루를 살면서도 어느 날은 감사하면서, 어느 날은 나만 왜 이럴까? 하면서 살아가는 날도 있지만, 돌이켜 보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사하면서 살아가는 날들이 많았던 요즘입니다.
특별히 오늘은 남신도가 주관하는 수요 말씀입니다. 들꽃교회 남신도 회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존귀하고 복된 사람임을 알게 하시고, 가정에서는 가정을 온전히 이끌어 가게 하시고, 삶의 현장에서는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로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게 하옵소서.
또한 교회와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세우셨으니 어디서나 말씀에 순종하는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시고, 주님을 위한 헌신으로 섬기게 하여 주옵소서.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뿌리 깊은 믿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시고, 이 시간 말씀 전하실 목사님께 성령의 능력을 허락하시어 우리가 머리 숙여 헌신을 다짐하는 그 마음에 은혜을 허락하셔서, 교회와 맡은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은혜의 말씀을 내려주시옵소서.
이 시간 함께 예배하는 성도들에게도 은혜를 베풀어 주실 것을 믿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1월 둘째 주 중보기도 ◈
스카이 유규현 : 들꽃교회 교우들의 안전과 성장을 위해 기도합니다.
천사 리티반 : 온 가족이 건강하고 평안하게 해주세요.
솔 김경미 : 서로의 다름을 잘 수용하고 경청하길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울밖 교우들이 건강하고 평안하길 바라며 기도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 : 사랑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생활 이름처럼 사는 교우들이 되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돈 때문에 교회 공동체가 힘들지 않은 한 해가 되기를 헌신하며 기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