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 2019년 4월 13일 15:30
장소 : 안산호수공원 관리사무소
훈련내용 : 호수공원~안산천~ 수변로~ 습지공원 돌아오기
참석자 : 17명
외유,광철,똘이장군, 무심,성만,태조울, 푸른초,밤공기,달호
내강, 땅콩, 은희,쵸코
뒷풀이 참석 : 고돌,메가
호수공원 산책중 얼굴 보인 용팔이,용수니
뒷풀이참석 : 11명
훈련스케치
활짝 핀 온갖 꽃들이 안산시민을 전부 다 호수공원에 불러 들였는지 호수공원 주차장이 주차를 못할 정도로 꽉 차있네요.
내일 비온다고 해서 인지 꽃구경에 좋은 날씨 즐기러 많이 나왔나 봅니다.
주말훈련 출발시간이 되어도 주차를 못해서 10분정도 늦게 출발하였습니다.
4월28일 육상연맹 선수로 뽑히신 바람고문님과 폭탄 될까 걱정되어 연습하러나온 쵸코부터 모처럼 태조울도 나오고 칠보산 뛰고 두탕 뛰러온 똘이장군형님 까지 각자의 사연을 안고 안산천으로 출발해서 습지공원 이나 정문 찍고 오기로 하였습니다.
호수공원은 수많은 인파로 인하여 행락객을 피해 뛰기 바빴고 안산천 내려가니 조금씩 속도가 올라가고 더위도 느껴져서 선두조 보내고 땅콩하고 스피드 조절해서 안산천을 돌고 호수공원의 인파를 헤치고 갈 무렵 땅콩이 뛰기 싫은지 중간에 포기하고 진욱형님과 수변로 로 마지막부분에 가니 밤공기 달호가 휙 지나가고 좀더 정문 찍고 호수공원에 도착하니 많은 분들이 끝까지 완주하지 않고 중간에 들어왔다고 하네요.
끝까지 완주는 푸른초
정문까지 성만 밤공기 달호
나머지분들은 각자 알아서 적당히 한것 같습니다.
호수공원 산책한 용팔이 용수니도 보였고 뒷풀이 참석한 광을형님과 메가랑 같이 송호동태전문점으로 이동하여 서비스 까지 푸짐하게 해주신 사장님 덕분에 배불리 먹고 진욱형님이 식대를 계산해 주셔서 고맙게 얻어 먹고 만원의 행복으로 걷어놓은 돈으로 커피와 스무디,허니브레드등 메뉴를 주문해서 마시고 해산하였습니다.
커피값 내고 남은 금액 54100원은 내강님한테 드려서 5월4일 화성효마라톤 뛰고 족구장에 음료와 과일 준비해주시라고 드렸습니다.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는데 특별한 이벤트는 없겠지요?
비오는 일요일 어떻게 보내신지 댓글로 많이 달아주세요.
첫댓글 벚꽃향기맡으며 달리는 것도 시즌 한정판 ... 절정인 벚꽃 아래 날씨도 좋아서 제대로 즐기셨겠네요. ^^~
꽃구경하기전에 사람조심이 더 우선이엇음~~~~
여행 가느랴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 사무장님 수기 쓰느랴 고생 했어요. 글솜씨도 굿굿굿
어제는 벗꽃구경 때문인지 호수공원 꽉차 뛸수가 없을정도~~~
그래도 한 12키로 정도 뛰고 진욱형님 의 송호 동태탕 배불리 잘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