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김경미)님의 수요 말씀 기도문 ◈
사랑의 주님, 수요 말씀을 사랑님 가정의 주관 예배로 들꽃 가족들을 다시 모이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분주함을 내려놓습니다.
사랑과 은혜로 충만하기보다 미움으로 원망하였던 순간들을 돌아보며, 주님의 뜻을 다 알아차리지 못하는 부족한 모습을 돌아보는 시간이오니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사랑님의 형편과 세세한 부분까지 헤아리시는 주님, 마음의 짐과 고단함에 있을 때, 홀로 두지 마시고 주님을 의지하여 헤쳐 나아가도록 도와주옵소서.
이제까지 들꽃교회를 위해 헌신한 마음과 생각을 더욱 키워서 선하고 협력하는 일꾼으로 삼아주시길 기도합니다. 이은택님의 영혼과 사업을 항상 돌보시어 주님과 가까이하는 기회가 많아지게 도와주시고, 성빈, 성찬 두 자녀가 범사에 잘 되고 빛 된 모습으로 살아가도록 이끌어주옵소서.
들꽃공동체를 위해 수고하시는 목회자 가정에게 항상 큰 기쁨의 소식으로 채워주시기를 소망하며, 이슬님을 통해 전달되는 말씀으로 우리의 영육이 강건하도록 도움을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3월 첫 주 중보기도 ◈
스카이 유규현 : 들꽃공동체 가족들의 건강과 하는 일, 카페가 잘되길 기도합니다.
아침 최경수 : 효사에게 맛있는 라떼 한 잔 사겠습니다.
사랑 조정원 : 들꽃 카페를 위해 애쓰는 효림이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천사 리티반 : 하나님의 지혜를 원하며,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솔 김경미 : 언제나의 한숨이 늘 함께 행복으로 바뀌길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목적 있는 삶을 위해 도전하는 들꽃의 청년들을 기도로 응원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우크라이나 전쟁 2년 동안 희생된 분들을 위해 또 현지에서 애쓰는 제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스카이님과 핑크골드님이 하시는 일 앞에 언제나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아침님과 협력하는 기도 동역자가 더욱 많아지길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공부 때문에 처음 가정을 떠나 객지에서 생활하게 된 효사를 위해 기도하고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