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최경수)님의 주일 예배 기도문 ◈
주님,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들꽃 가족들에게 은혜가 넘치고 사랑이 충만하여지기를 간절히 빌고 원하옵니다.
하나님께서 꽃을 창조하셔서, 이 세상을 아름답게 하시고, 꽃으로 우리들의 마음을 충만하게 하여 주실 것을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삶이 조금 더 꽃으로 살게 하시고, 우리가 꽃을 아름답게 바라보는 마음으로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제가 오늘 예배의 기도를 준비하면서, 복주머니꽃을 준비했습니다. 복주머니꽃의 꽃말은 ‘당신을 따르겠습니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예배를 드리는 시간에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 마음에 가득 채우고,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서 사는 순수한 들꽃 교인들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목사님께서 항상 바라시는 은혜가 충만한 교회, 성령이 충만한 교회, 또 사랑만이 가득한 들꽃교회가 될 수 있도록 교회와 교우들을 축복하여 주시고, 많은 사람이 우리 교회를 통해서 꽃과 같이 아름다운 마음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주옵소서.
오늘은 부활주일 두 번째 날입니다. 오늘은 송목사님이 오셔서 설교하실 때, 항상 성령님께서 함께하여 주시고, 우리가 그 말씀을 들으며 우리가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우리가 전도를 많이 해서 많은 세상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구원을 선포할 수 있도록 우리의 믿음이 충만할 수 있도록 도우시는 우리 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 4월 둘째 주 중보기도 ◈
크리스탈 윤명숙 : 우리 들꽃 교우들의 평안을 기도합니다.
스카이 류규현 : 목사님의 걷기 피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아침 최경수 : 들꽃이 들불이 되어 꽃 천지의 교회가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사랑 조정원 : 들꽃 가족의 한 주간 새로 맞는 행복을 기대하며 간절히 기도하겠습니다.
솔 김경미 : 지인에게 와일드플라워카페 더치커피를 마음을 담아 선물하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하얀님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영육 간의 강건함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교회 청년들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 : 들꽃사람들이 지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길 바라며 한 주간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솔님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그랜맘님과 조이님이 환히 웃을 수 있는 꽃을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