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핑크골드(이영현)님의 주일예배 기도문 ◈
길이요 진리요 생명 되어 살아계신 하나님 감사합니다. 6월의 셋째 주 주일을 기억하게 하시고, 주님 전에 나와서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늘 숨을 쉬는 것도, 구원하심도, 내 뜻대로 안 되는 것도 주가 인도하심이니, 그 모든 것에 감사하며, 주께서 주신 그 큰 은혜를 순간순간 내가 가질 당연한 것으로 생각하고 살았던 시간들을 회개합니다. 그러니 주님의 자녀 됨도, 오늘을 살아가는 것도, 다 주님의 은혜라는 걸 깨닫고 감사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매일 매일 듣고 부르는 찬송이 우리의 기도가 되길 소망합니다. 가진 것이 적어도 나눠주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병마와 싸우는 형제자매를 위해 기도하는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행여 입으로 남에게 상처 주는 말을 하지 않도록 주께서 마음을 다스려주시고,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따뜻한 마음을 주옵소서.
들꽃공동체와 카페를 위해 기도합니다. 들꽃공동체와 발길이 닿는 사람마다 주님의 온기와 사랑을 느끼게 하셔서, 교회 안에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의 인도하심 안에서 성도들의 교제와 위로로 혼자가 아니라 주님이 함께하신다는 걸 감사하며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이 되길 기도합니다.
단위에 세우신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건강함으로 지켜주시고 준비하신 말씀을 아멘으로 받아들이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시고, 은혜로운 찬양으로 주일마다 감동을 주시는 성가대에도 함께 하옵소서.
시작하는 시간입니다, 마치는 시간까지 주님 홀로 영광 받으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하얀(백혜영)님의 수요예배 기도문 ◈
좋으신 하나님! 오늘도 수요 말씀의 자리로 불러주셔서 성별된 시간과 마음을 준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난 시간보다는 좀 더 성숙한 믿음의 사람으로 살기를 원하지만 믿음이 연약하여 제 뜻과 생각을 앞세우고 주님의 가르침과는 무관한 삶을 살기도 하였으니 용서하여 주옵시고, 반복하여 입술로 죄짓지 않으며, 행함이 있는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오늘의 수요예배를 주관하는 등대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아직 연륜이 짧은 우리 교회에서 신앙의 후배들에게 온유하고 겸손한 기도의 동역자로서의 삶의 모습을 본받게 하시고, 말씀 묵상으로 하루를 시작하며, 주님과 깊은 교제를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날마다 그의 삶 가운데 개입하시고 동행하셔서, 주 안에서 참 평안을 누리는 기쁨이 있게 하옵소서.
가족들과 함께 일하는 카페가 가정경제에도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번창하게 하시고, 힘들고 지칠 때도 서로 이해하고 용납하며 웃음이 넘치는 일터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자녀들을 소리 없이 응원하는 두 분의 기도에 귀 기울여 주옵시며, 자녀들이 바라고 계획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주옵소서.
이제 목사님을 통해 주님의 말씀을 배우고자 합니다. 부드러운 마음 밭으로 온전히 주님에 말씀에 아멘 할 수 있게 도우시길 바라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6월 넷째 주 중보기도 ◈
신나 박 민 : 무더위에 들꽃공동체에 가족들이 지치지 않고, 모든 일에 무탈하길 기도합니다.
찬드리카 김정님 : 교우님들의 기도가 주님의 사랑 안에서 다 이루어지게 하소서.
핑크골드이영현:들꽃 교회 예배 반주자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스카이 류규현 : 들꽃공동체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사랑 조정원 : 신나님의 계획에 주님이 늘 함께하심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등대 신영균 : 포근히 대지를 적시는 비처럼 이웃을 위로하는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솔 김경미 : 행동하는 순종에 다가가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코스모스 한영순 : 울밖 교우들이 무더위에 무탈하길 기도하겠습니다.
바람 이효림 :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민들레 이효사 : 솔님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해 한 주간 기도하겠습니다.
하얀 백혜영 : 장로, 안수집사 교육을 받고 계시는 사랑님과 솔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이슬 이기봉 : 인내만 해온 가족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는 한 주로 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