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에 해당하는 내용은 유전형질과 유전원리라고 생각했고 이것들의 지식 이해 범주는 생명의 연속성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ㄱ 답이 세포와 생물의 구성단계, 관련 범주는 생물의 구조와 에너지인 것이 이해가 안갑니다.. 2022 교육과정 어떻게 해석해야하는건가요??ㅠ 오른쪽의 표는 외울필요가 없는건가요.?
댓글 감사합니다 선생님! 교육과정 파일을 보면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식물과 에너지, 동물과 에너지 등등 단원이 있는 건 알겠는데 각 단원마다 하위 요소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안나와있어서요... 이건 교과서를 찾아보고 알아야하는건가요??ㅠ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이 지식이해 2가지로 나뉘는걸 지금 처음 알았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선생님! 교육과정 파일을 보면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식물과 에너지, 동물과 에너지 등등 단원이 있는 건 알겠는데 각 단원마다 하위 요소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안나와있어서요... 이건 교과서를 찾아보고 알아야하는건가요??ㅠ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이 지식이해 2가지로 나뉘는걸 지금 처음 알았네요...
문제에서 생물의 ‘구성’과 다양성 단원의 수업을 계획한 것이라 했습니다. (다)를 보면 생물의 ‘구성’에 관한 내용이 빠져있기 때문에 세포와 생물의 구성 단계&생물의 구조와 에너지가 정답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