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쥬르볼 인데 다른 클레마티스 보다 한달 늦게 피더니 꽃이 많네요 묵은가지 다 사라지고 신가지가 무섭게 자라더니꽃이 많아요가지 2개 잘라서 꽂았는데 끝내주는 꽃입니다평생 갈거 같은 꽃입니다에키네시아랑 꽃크기가 비슷해서 잘어울려요전 절화로 꽂아 놓으려고 꽃을 키우는데굿입니다
첫댓글 저도 올해 잘라봤는데 줄기 중간을 잘 못 잘랐던 같아요.다음주에 가니까 한 줄기가 폭삭! ㅎ
잘 어울립니다저도 절화를 위해 키웁니다.멋진 아이디어 좋습니다
클레마티스도. 절화용으로좋으네요
너무 좋은데요. ^^
이 아이는 몇그룹인가요?지금 클레키울려고 아치만 준비해놓고~~^^지금 이라도 구입해볼려구요~~
첫댓글 저도 올해 잘라봤는데 줄기 중간을 잘 못 잘랐던 같아요.
다음주에 가니까 한 줄기가 폭삭! ㅎ
잘 어울립니다
저도 절화를 위해 키웁니다.
멋진 아이디어 좋습니다
클레마티스도. 절화용으로
좋으네요
너무 좋은데요. ^^
이 아이는 몇그룹인가요?
지금 클레키울려고 아치만 준비해놓고~~^^
지금 이라도 구입해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