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을더했습니다
첫댓글 멋져요. 백합도 발라당 하지 않고 얌전하게 이쁘네요. 혹시 품종이 뭔지 여쭤도 될까요?
품종은 모르겠어요ㅡ그냥 겹백합이란것만ᆢ
@부발꽃뜨락 품종에 특별히 신경쓰지 않으면 이름을 알기 어려운거 같아요..답글 감사합니다
글로리오사 덩굴손 때문에 꽃꽂이가 힘들것 같은데 미선 나무가 지지대 역활을 했을까요?아름다운 작품들 즐감했습니다^^
네ㅡ주지를 세워놓고 의지시키면 좋아요ㅡ감사합니다
첫댓글 멋져요. 백합도 발라당 하지 않고 얌전하게 이쁘네요. 혹시 품종이 뭔지 여쭤도 될까요?
품종은 모르겠어요ㅡ
그냥 겹백합이란것만ᆢ
@부발꽃뜨락 품종에 특별히 신경쓰지 않으면 이름을 알기 어려운거 같아요..답글 감사합니다
글로리오사 덩굴손 때문에 꽃꽂이가 힘들것 같은데 미선 나무가 지지대 역활을 했을까요?
아름다운 작품들 즐감했습니다^^
네ㅡ
주지를 세워놓고
의지시키면 좋아요ㅡ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