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꽈~ AGE에서 2등한 이은지입니다 하하하하하하
개인적으로 병원진료가 예정되어있어서 이번대회도 자봉으로 가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대회가 다가오고 보니 점점 알수없는 피가 끓더군요~ 올해 안가면 진짜 평생 참가안할것 같은 느낌도 들고해서 ..병원예약을 변경~무모하게 대회3일전 그냥 고!! 하기로 맘을 바꾸고 벼락치기로 준비를 했습니다.
대구대회에서 오픈워터의 쓴맛을 본 저로써는 해낼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이 너무도 컸습니다.
대회 3일전! 목요일 무작정 새벽3시40분에 기상해서 왕산으로 갔습니다. 겨우 1KM정도 하고 나왔습니다.
첫날엔 부이를 했음에도 물에 얼굴도 못넣겠고 숨이 안틔여서 힘들었습니다. 그럼에도 다음날 또 갔습니다. 수영하기전 조금 뛴 효과였는지 둘쩃날은 아주 좋았습니다.
드뎌 대회가 있는 주말이 왔습니다. 대구대회의 루틴처럼 베란다청소와 집청소, 울집 남자들 머글거리준비! 그리고 딸램이 산책까지 마치고~ !!! GOGOGO
결혼식장복장으로 대회장 도착^^(많이들 부끄럽게 해드려.....죄송합니다)
이럴수.... 자전거 뒷바퀴 큐알이...없.....ㅠㅠㅠ 어쩌나 당황했지만 우선 창규회원님의 도움으로 검차는완료!! 천사같은 백순옥감사님덕분에 큐알장착! 우당탕탕 준비는 마쳤습니다.
숙소에 들어와 다 함께 저녁을 먹고 일찍 잠자리에 누웠지만 뒤척뒤척 쉽게 잠들 순 없었습니다.
드디어 대회날!~
수영 1.5KM
안개가 자욱.. 토쿄저수지가 너무 멋찌더라구요~ 킹->하프->올림픽코스 순서대로 출발을 해서 그런지 몸싸움은 전혀 없었습니다. 조금 가다보니 옆에서 은지야~부르는 나의 데스트니 미숙온니!!! 서로 눈빛교환~ 순간 눈물이 핑~~
줄을 많이 잡고갔습니다. 그래도 물에 대한 두려움은 어느정도 극뽁!! 하지만 수영을 너무 오랫동안 안해서인지 1.5킬로가 너무 너무 멀더라구요.. 막바지 부표를 지나 골인지점까지 몇미터 앞두곤 평형으로 할 기운도 없더라구여 그래서 불렀습니다. 아자씨!!! 도와주세여~~ 스태프분이 와서... 막바지엔 견인되어서 나왔습니다. 그래도 어쨌거나 저쨌거나 완수! 살아나왔습니다~~다당
자전거40KM
코스는 너무 좋았습니다. 적당한 업힐에 평지 .. 제일문제는 .. 수영에서 힘이 완전빠진 저였습니다. 초반부터 평속도 안나오고 아주 힘들드라구요. 진짜 너무 힘든 타임에 권건우카페지기님이 아미노바이탈을 줘서 그거먹고 막바지까지 힘을 내봤습니다.
런닝10KM
뛰는건 자신있었습니다. 그래서 세종목중엔 제일 잘하겠지 했지만...이건 경기도 오산이였습니다. 떙볕에 그리고 진짜...세상에서 제일 첨 보는 런닝업힐....반은 걸었습니다. 3KM지점에서 보급소에서 냉수샤워를 하고 걷뛰를 하는 사이 .. 뒤에 철인분이 제손에 얼음을 쥐어주시드라구요.. 서로 화이팅을 외치며 끝까지 걷뛰했습니다.
이번경기를 참석해 보니 느꼈습니다. 이래서 훈련이 중요한거구나..정말 준비되지 않으면 할수 없는 거!!! 철인3종이란걸 다시 뼈져리게 느끼고 왔습니다. 그럼서 욕심이 생기드라구요 담번에 정말 멋찌게 해내고 싶다!!정신차려서 열심히 하겠슴돠!!
"함께하니 할 수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이랬습니다. 자봉해주신 회원님들과 그리고 온라인상으로 화이팅해주신 우리 클럽분들!!!
그리고 하프코스 해내신 우리 회장님,감사님,카페지기님,바니훈부님,창규회원님,문석회원님,영규회원님!!에게 너무너무 너무~~~~~ 대단함과 같은 클럽으로 자랑스러웠습니다!!!
우리클럽 사랑합니다~~~~~ ^^
첫댓글 총무님~ 후기가 아주 생생 합니다.~
그날의 열정이 다시금 샘 솟는것 같네요~ 다시한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언제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총무님 덕분에 올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캬캬캬~
그날의 열기가 느껴져요~~
앗 뜨거~~^^
축하합니다. 멋진 경기 였습니다.
어머머 우리 총무님 미스코리아 총무님 너무 생생한 후기 감사합니다
완주했다는 대단함!! 포기하지 않았다는 의지 너무 멋지십니다
그래도.. 또 안주거리가 생겼다는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캬캬캬캬
고급 안주꺼리는 계속된다~~ㅋㅋ
ㅎㅎㅎㅎ
은지 총무님 후기를 읽는데 견인되는 모습만 떠 올라 ~~입가에 웃음이 퍼지네요~^^
역시 수영에서 기대(?)에 부응 해 주셨습니다.
그래도 계속 노력하고 도전하고 꾸준히 발전하는 모습은 진정한 철인의 모습으로 멋지고 아름답습니다.
더운날씨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회복 훈련 잘하시고~ 정모때 AGE 2등 사장 구경 시켜주세용 ~^^
운동까지 예쁘게 하실라고하니 페이스가 안나오죠ㅋㅋㅋ
다음에도 멋진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총무님 바쁘셔
훈련때는 급식 준비해주시고
대회때는 안주거리 제공해 주시고 ㅋㅋ
꾸준함은 모든것을 이긴다 홧팅
필요한건 멈추지 않는 도전과 약간의 금전만 필요할 뿐 ㅎㅎ 79 베리 나이스요
함께하지 못해 안타깝지만 덕분에 총무님 후기로 대회의 생생함이 느껴지네요. 멋진 추억 오래 간직하세요. 이제 못할게 없다.은지 홧팅!
총무심 수고하셨습니다...
담 대회는 셩만 잘 준비하면 멎진 결과가 있을껍니다...ㅎㅎㅎ
견인되고 한바퀴 더돌고 약간 코메디 같긴한데.🥅 ㅋㅋㅋㅋㅋ 더운날 대회가 어떤지 잘 알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ㅋㅋㅋㅋㅋ
더운날씨에 완주한것 만이라도 대단한데
에이지 2등 축하해 🎉 💗
수영에서 멘붕 와서 정신이 없었을텐데..
견인 요청도 하고 나름 여유가 있었네~^^
더운 날씨에 수고했어요.
우여곡절이 많은 대회였네
우쨋던 입상은 입상이여 ㅎ~
다음 대회는 준비 잘해서 만족한 결과
내기 바랍니다~
미스코리아 은지총무님 수고 많으셨어요~~!!
에이지 2등 축하드려요ㅎㅎㅎ
이번에 수영이 진짜 아쉬웠어요~거의 다 오셨었는데ㅠㅠㅠ
다음 대회 때는 무사완주 하실거라 믿고 있겠습니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