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계정내에 수집처럼 각인이나 결속 등등이 공유 된다면
좀더 나은 게임을 할수 있을거같습니다
물론 가장 대중적으로 리세만을 생각할수도 있지만
타직업을 한개쯤 더 만들어볼수 있습니다
마법 계열은 같은 마법계열로 빠르게 성장시킬수 있고
(ex. 다크 세인트 등등)
고정직업에 대한 매너리즘도 해소 될듯합니다
지금 4개의 창에 키우는 캐릭은 리세말고는 할게 없습니다
각인만해도 본계정에 어마어마한 금액이 들어가는데
다른 캐릭은 그만큼 투자할수 없기에 리세처럼 필요한것만 취하고 삭제하는게 나은 것인듯 합니다
부가적으로 거래소 또한 활성화가 되지싶네요
기본적인 무기는 구매를 해줘야하고
방어구를 별도로 구매한다고 치면
세공도 그직업에 맞게 해줘야하며
근접 본계정이 마법계열을 키울때는
수집도 추가로 할수 있으니까요
본캐 성장이 보통 1순위라 다른직업을 키우는건
부담일순 있으나 다양한 직업선택과 신규유저들의 게임이해도를 높이는데도 장점이 있을거 같습니다
리세도 언급했지만 다수의 유저가 리세를 하는만큼
빠른리세도 가능할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이점도 있을거같네요
게임사의 득이라고 할만한 부분은
특정직업의 압타 및 무형을 추가로 판매가능하며
타직업 공용 압타무형도 고려가능 할듯합니다
압타무형을 타직업을 할지라도 탈것과 같이 수집에 관한건 수집이 가장 높은캐릭의 적용수집률을 적용해준다면
부담없이 타직업 캐릭을 생성하는데 고민이 없을듯 합니다
단점이 있겠지만
장점만을 생각해본거라 고민 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케릭 선물권을 비싸게 팔겠죠 .
pk킬 도 공유가능하게 해야됨 부캐로 막피 해놓고 본캐로 아닌척하는얘들 진짜 나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