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처음 가졌던 소중한 마음
2
안병숙 13.11.04처음 가졌던 소중한 마음 우리가 무언가에 싫증을 낸다는 것은... 만족을 못 하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처음 가졌던 나름대로 소중한 느낌들을 쉽게 잊어가기 때문이죠. 내가 왜 이 물건을 사게 됐..
-
-
날마다 새롭게 맞이하는 ..
임점란 13.10.04// * 날마다 새롭게 맞이하는 오늘 오늘이란 ... 말은 싱그러운 꽃처럼 풋풋하고 생동감을 안겨 줍니다 마치 이른 아침... 산책길에서 마시는 한 모금의 시원한 샘물 같은 신선함이 있습니..
-
-
마음이 아름다우니 세상이..
임점란 13.06.18.
-
-
그대여 지금 힘이 드시나요
조경은 13.04.23그대여 지금 힘이 드시나요 창문을 열고 하늘을 올려다 보세요. ..
-
-
세상을 멋지게 사는법..!..
1
임점란 13.11.28세상을 멋지게 사는법..!! ☞ 1. 젊음을 부러워하지 말라.마음의 질투는 몸까지 병들게 한다. ☞ 2. 움켜쥐고 있지 마라.너무 인색한 중년은 외로울 뿐이다.돈을 잘 사용해 인생을 아름답게 장식하라. ☞ 3. 항상 밝은 생각을 가지라.중년기의 불안과 초조는 건강을 위협한다. ☞ 4. 남에게 의존하지 말라.의존하기..
-
-
친구라는 아름다운 말
임점란 13.10.04친구라는 아름다운 말 친구라는 말보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없습니다. 그 보다 더 소중한 것은 또한 없습니다.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그대가 힘들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그런 친구이고 싶습니다. 서로 사랑이란 말이 오고가도 아무 부담 없는 혼자 울고 있을 때 말없이 다가와 "힘내"라고 말해 ..
-
-
요즘 카페에 댓글이 없어 ..
백형삼 13.10.02요즘 카페에 댓글이 없어 ~ 그럼 그냥 나부터 먼저 생각을 글로 옮겨보아요 우정의 사진도올리고, 푸념도.엉뚱한 대화도 그런다고 경찰차출동 안하느거 아시죠잉 생각이 넘 많으면 머리가복잡하고 어질해지죠 일터에선 신경곤두세우고 일하는 실력자의 내친구들이여~ 이곳에선 약간의 물 한모금 들이키며. 그..
-
-
당신이 나를 키웠듯이 내가..
안병숙 13.08.30당신이 나를 키웠듯이 내가 자식을 키웁니다. 앞뜰에는 목련꽃을 심겠습니다. 당신이 나에게 인내를 배워주셨듯이 자식에게겨울을 이기는 지혜를 가르치겠습니다... 강아지라도 한마리 기르고 싶지만 개 냄새가 싫어~~~ 기르지 않으렵니다... 당신이 나에게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워주셨듯이 자식에게,생명의 따뜻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