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악산/흘림골~~아님 설악산/대청봉 4 | 세원타이어[김창섭] | 26 | 12.09.04 |
| 제81회정기산행,<<강화도 고려산>> | 세원타이어[김창섭] | 15 | 12.05.09 |
| 미아리 빅토리아호텔 5층 사파이어홀[오후6시]9월3일토요일 2 | 세원타이어[김창섭] | 14 | 11.09.01 |
| 서울오산종주^^ 6 | 세원타이어[김창섭] | 16 | 11.07.30 |
| 아차산 간다고요,하남./// 1 | 세원타이어[김창섭] | 12 | 11.02.09 |
| 낙시도 하고 꽃구경도 해볼까요? 4 | 늦까끼 | 29 | 09.03.3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