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주말에 장어낚시 모임을 다녀왔습니다.총 12분 참석~~재미있고 유익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면서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여름 무더워 잘 이겨내시고활기찬 한 주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유과장 입니다~^^벌써 더워지는 날씨가 찾아왔네요건강관리 잘 하시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다!저는 주말에 인파이터 카페정기출조 행사에 다녀왔습니다~불과 몇년전에는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모든 정출 행사에 정말 많이 참석했었는데요즘에는 늦둥이 둘째 육아에 전념하느라낚시를 많이 못 다녔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