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스쳐지나갑니다~~~~~~~~~~회원님 모두 잘계시지요?먼저 카페에서 활동하게 해주신 점항상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코로나19 때문에 좋아하시는분들과 모임도 할수없을 정도로 지장이 생기고여러가지로 힘드신..
// 01. 도라지 타령02. 창부타령03. 풍년가04. 오봉산 타령 05. 뱃노래06. 군밤 타령07. 성주풀이08. 사발가 09. 몽금포 타령10. ..
힐링의 울릉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는 우리 삶이 많이 힘들어졌습니다..올해는 조금씩 희망으로 나아가는 기대감으로 힘을 내봅니다!!그동안 지쳤을 마음에 조금이라도 기분 전환이 되셨으면..
힐링이 되는 섬 울릉도 예상하지 못한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는 우리 삶이 많이 힘들어졌습니다..올해는 조금씩 희망으로 나아가는 기대감으로 힘을 내봅니다!!그동안 지쳤을 마음에 조금이라도 기분 전환이..
효부와 호랑이. 그 옜날 한마을에 어떤여인이 시아버지를정성스레 모시고 살고 있었습니다.하루는 시아버지가 장을 갔는데 ,날이어두워지도록 집에 돌아 오시지를 않았읍니다. . 시아버지를 기다리며 걱정을 하던 ..
바람불어 치마는 날리고.. 40대 한 중년의 여인이갑자기 불어온 돌풍 때문에한 손으로 신호등 기둥을 붙잡고,다른 한 손은모자가 날리지 않도록 잡고 있었다.바람이 더욱 거세져노 팬티한 여자의 치마가 날려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