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가 불편해지며, 생활의 질 자체가 엉망이 된 것 같다.그래도, 남여사의 배려(?)와 관심(?)과 도움(?)으로, 하루하루 좋아지고 있으며, 오늘도 어제 보다 나아진 하루를 보낸 것 같다.오늘은 목요일!다행히, 나 또한 휴무일이라 남여사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아침에 정우와 정서를 보내고, 남여사와 하루를 ..
추워진 날씨와는 다르게 하늘은 청명하다.올해는 정말 유독 느끼는것이.. 가을이없네??몹시더웠다 잠깐 선선해지나보다했는데.. 어느날 눈뜨니 춥다. ㅎㅎㅎ사람뿐아니라 동물 식물 뭐하나 할것없이 날씨로 영향을 많이 받는것같다.다시한번 자연이 소중하고 무섭구나.매번 느끼면서도 고마움도 잊고 지나면 무덤덤해..
정말 날이 급 추워졌다,아침 아이들 등교,등원을 시키는데.. 냉랭해진 공기에 어깨를 저절로 움츠러뜨리게 되었다.예보로 미리 알고있어 두둑히 입혀보내긴했는데..김서방과 나도 단단히 둘러맸다.이제 정말 겨울에 들어섰나보다. 한참 일하고있는데.. 유치원선생님의 전화.에효.. 뭔가 또 뒤통수가 땡긴다.아니나 ..
정말 날이 추워졌다.아침 공기가 서늘한것이..내일은 기온이 더 떨어진다는데.. 갑자기 추워지니 몸이 더 힘들것같다.이번주는 좀더 건강을 챙기는 컨디션 조절에 주의를 기울여야겠다. 한해의 피날레??김장을했다.친정식구 모두가 모여 어제 미리 재료손질을 끝내놓고,, 양념까지 버부려놓고.아침 김서방의 출근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