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 양성평등정책을 평가해보는 자리~다녀왔습니다.정책전문가가 아니기에...좀 부담되고 어려운 자리라 처음에 거절했었지만..여성활동가의 관점이 필요하다 해서 다녀왔습니다.양승조도지사의 ..헛다리 정책들 많이 지적질 해주고왔네요 ㅋ..근데..도 공무원들이 하나도 없어서..반영이 될런지는의문입니다ㅠㅠ
충남도 성희롱사건 2차 가해자 중징계 요구하는1인 시위중입니다.오늘 징계결정을 하는 인사위원회가 열리는 날이라서도청 인사과앞 복도 접수~
천안시립국악단 예술감독 성추행 사건- TJB 공감토크 방송입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서 보세요 .TJB공감토크 - 천안시립국악단 성추행 사건 바로가기 http://t.co/bC0X6WpjSF 아직도 천안시는 자신들의 무책임한 태도에 대해 아무 문제없다는식으로 일관하고 있으며 인권위 고발 기자회견에참석한 조합원들에..
반여성적이고 비도덕적인 여성비례대표선정을 강력히 규탄한다! 6.4지방선거에서 새누리당과 새정치민주연합의 천안시의회 비례대표 선정과정에서 비례대표제 본래 취지에 부합하지 않는 범법경력이 있는 후보를 공천하여 당선시켰다. 더욱이 반여성적이고 비도덕적인 범죄경력이 포함된 비례대표 당선자는 즉..
전국여성연대 성명서 2013.11.05 헌법 정신 부정하는 반민주주의 폭거, 박근혜정권은 통합진보당 해산기도 즉각 중단하라!! 2013년 11월 5일은 긴급조치 10호가 발호된 날로 역사에 기록될 것이다. 정부가 정당에 대한 해산심판을 청구하는 것은 헌정 사상 처음이다. 지난 대선에서 선거운동이 법으로 ..
논평 국회의원의 성희롱, 언제까지 두고 봐야 하나? 지난 7월 16일 서울 여의도 음식점에서 민주당 임내현(광주북구을) 의원이 출입기자와 오찬을 하던 중 성적수치심을 유발하는 발언을 하여 파문이 커지고 있다. 임내현 의원은 곧바로 사과를 했지만 7월 19일 새누리당 30명의 의원들은 성희롱 발언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