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알립니다
-
-
-
장훈고제26회동창회카페 개설 (2009.2...
장훈인카페 09.02.28장훈고제26회동창회카페 개설 (2009.2.26) 안녕하세요? 1992년에 장훈고를 졸업하고 어느덧 17년이 흘렀군요. 순수했던 학창시절 친구들과 다시 연락이 되어 추억을 이야기해보시라고 19..
-
-
장훈고제26회동창회카페 개설 (2009.2.26) 안녕하세요? 1992년에 장훈고를 졸업하고 어느덧 17년이 흘렀군요. 순수했던 학창시절 친구들과 다시 연락이 되어 추억을 이야기해보시라고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