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도 가고 이제 조금 있으면 다시 새해입니다.새해 ! 늘 같은 하루지만 사람들은 의미를 부여하여 가족들, 지인들에게 그동안 소홀하였던 마음들을 전하고 행복과 행운을 빌어주고 또한 자신을 다잡는 시간입니다.올 한해도 건강하니 잘 살았다고가족들과 함께하니 행복하였다고 감사하다고 인사드리며 ...새..
자꾸만 자꾸만 옛 기억속으로 침몰해가는 엄마의 등을 보며 화를 내다가 눈물이 솟는다.당신은 오죽하실까 싶어서...지지난해 토종 박하 10포기를 구매하여 심어서 이제 세를 지어 새싹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이른 봄 엄마가 풀인줄 알고 뽑아버렸었다.뿌리와 조금 남은 새싹을 엄마에게 향기를 맡게한 후 이곳은 박하..
토종박하와 Rose 의 블랜딩...박하의 강한 향을 살며시 눌러주는 r..
파도바람빛색깔날씨사람들...그리고 우리
봄보다 늦고 여름보다 빠른 유월의 사랑, 장미울집 미니 장미정원엔...
선물받은 예쁜 블루세이지...집에 있던 토분으로 이사했어요.
연두의 봄을 지나 갈매빛 여름으로 가는 길목... 봄의 빛깔이랄까 초..
매발톱둥굴레붓꽃제비꽃...토종 들꽃들이 예쁘게 봄을 열었습니다.야..
프랑스 자수로...리스(Wreath), 독일어로는 크란츠( Kranz )를 만들고 있어요.영원, 행운을 담고있는...한땀 한땀 초록잎들이 너무 어여쁜 이 새싹, 초록잎들이 봄꽃들이사랑하는 동생의 건강..
어릴적 클로버가 많은 곳에서는 늘 찾곤 하던 네잎 클로버!그것이 돌연변이이든, 행운이든 과학의 잣대를 들이대지 말고 어릴적 추억을 찾아보아요당신의 행운...네잎 클로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