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강원대학교 클래식기타 음악 연구회
 
 
 
 

자주가는 링크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49@이현수
    2. 49@안현지
    3. 49@이서윤
    4. 49@조수민
    5. 49@김승우
    1. 49@김민종
    2. 49@곽민준
    3. 49@김태호
    4. 49정하람
    5. 48@정시우
 
 

카페 통계

 
방문
20260612
18
20260613
14
20260614
23
20260615
56
20260616
30
가입
20260612
0
20260613
0
20260614
0
20260615
0
20260616
0
게시글
20260612
0
20260613
0
20260614
0
20260615
0
20260616
0
댓글
20260612
0
20260613
1
20260614
1
20260615
0
20260616
0
 
 
 
 
 
  • #26 셀프 연주 릴..
    48@이지성   26.05.27

    제가 연주한 곡은 Kleine Romanze - Luise Walker 입니다. 2월 LT 클로징에서 선우 선배님이 연주하신걸 감명깊게 듣고 다소 미흡하지만 연주해보..

  • #26 셀프 연주 릴.. 5
    45@이선우   26.05.16

    오랜만에 셀연을 올렸어요.'세바스티안 이라디에르'의 'La Paloma' 를 치게 되었습니다. 스페인에서 쿠바로 떠나는 ..

  • #26 셀프 연주 릴.. 1
    48@이지운   26.05.06

    제가 연주한 곡은 코타로 오시오의 Indigo love 라는 곡입니다. Indigo love -첫 셀연이라 많이 부족하지만 좋게(?) 들어주세요 ..다음 순서는..

  • #26 셀프 연주 릴.. 4
    47@정누리   26.05.02

    제가 셀연으로 친 곡은 냉정과 열정 사이의 ost인 History입니다!오랜만에 셀연을 찍으려니 어렵더라고요…부족해도 좋게 들어주세요🥹🥹 제가 ..

 
 
 

짧건 길건 하고싶은 말은 여기에~!

등록 등록 취소
0 / 600자
 
  • 읽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