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그리스도인의 삶을 ..
안토니오 22.07.037월 첫 주일의 복음을 통하여 주님께서는 우리를 파견하시며 당신이 얼마나 이 세상을, 아니 바로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을 사랑하고 계시는지를 사람들에게 알리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이 예수님의 말씀을 실..
-
-
감사할 줄 아는 그리스도인
안토니오 22.06.27주님의 사랑을 묵상하는 6월을 끝내며 우리는 주님의 사랑을 듬뿍 받은 성인들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바로 베드로와 바오로 사도입니다. 주님을 배반했지만 사도단의 으뜸으로 불러주신 주님, 그리고 박해자였던 ..
-
-
주님의 위대한 사랑을 느끼..
안토니오 22.06.20주님 사랑을 묵상하는 예수 성심 성월의 한 가운데서 우리는 그 사랑의 절정인 “지극히 거룩하신 그리스도의 성체 성혈 대축일”을 지냈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셨기에 당신의 몸과 마음마저 몽땅 내어주신 예수님..
-
-
성냥개비의 존재 이유 : ..
안토니오 22.05.31주님께서 세상에 계실 때 간절히 원했던 것 중의 하나는 바로 이 세상을 사랑의 불로 태우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세상에 불을 지르러 왔다. 그 불이 이미 타올랐으면 얼마나 좋으랴?” 라고 말씀하셨을 ..
-
성냥개비의 존재 이유 : ..
-
-
주님의 사랑과 평화
안토니오 22.05.24예수님께서는 수난을 앞두고 두려워하는 제자들에게 “나는 너희에게 평화를 남기고 간다.”라고 말씀하십니다. “평화” 지금 세상에 가장 필요한 것이 바로 평화일 것입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간 전쟁이 발발..
-
주님의 사랑과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