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6월 26일 체험학습 - 식..
마리아유치원 26.06.26맛있게 식사 후 식품 안전 체험관으로 갔어요!입장을 기다리며 재밌..
-
-
-
-
6월 25일 자연 안에 머물..
마리아유치원 26.06.257월은 너~~~~~~무 더워서 계양산에 가지 못해요.그래서 어느덧 1학..
-
-
-
-
6월25일 자연안에 머물기 ..
마리아유치원 26.06.25오늘은 1학기 마지막 자연안에 머물기를 다녀왔습니다!날씨도 선선하..
-
-
-
6월 25일 자연 안에 머물..
마리아유치원 26.06.25점점 더워지는 날씨에산에 가는게 무리는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