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나의 6.25 이야기- '녹슨..
산처럼 15.04.25# 1. 이야기너머가 펴내는 올해의 첫 책 ‘녹슨 파편의 사연들’이 지난주에 출간됐습니다. 18일에는 군포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가족들이 주관하는 출판기념회가 조촐하게 열렸습니다. 저자는 이 자리에서 가족들에게 깊고 그윽한 음성으로 반세기를 지난 전쟁이 지닌 의미를 짧고 감명 깊게 들려주셨습니다. 책을 쓰..
-
-
내 인생의 마지막 결산보고..
산처럼 15.04.18[책 속으로] 삶의 마지막 순간, 누구와 보내고 싶나[중앙일보] 입력 2015.04.18 00:06 부음 전문 작가가 본 다양한 죽음우울증 걸린 남자, 복권 사는 여자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인생 얘기 독일 베를린 추모공원 천사상. 독일 작가 그레고어 아이젠하우어
-
-
이색 도서관으로 떠나는 ..
산처럼 15.03.17도서관이 진화하고 있다. 적막하고 고요하던 옛날 분위기는 이제 안녕. 알록달록한 디자인의 어린이 전용 도서관부터 숲 속 도서관, 한옥 도서관까지 입맛대로 골라 가면 된다. 추워지는 날씨에 아웃도어 활동이 부담스럽다면 아늑한 도서관으로 북캉스를 떠나자.1 마포 어린이 영어도서관마포구에서 운영하는 구립 도서..
-
-
3대를 묶어준 아버지의 손
산처럼 15.01.29아버지는 말하고 싶다 <중> 세대 갈등 넘어 공감으로흥남철수 때 월남 자수성가'광장시장의 덕수' 이재명씨아들 봉진씨와 함께 자서전자녀와 아침 산책, 저녁 대화쌓은 정 깊어 부자 갈등 해소 화상 으로 가운데와 넷째 손가락이 손바닥에 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