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시고 사랑과 믿음으로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을 담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우리의 연약함을 체휼하시는 주님...허락하신 그 날까지 성실하게 우리의 사명을 감당하기 원합니다.2016 년 새해에도 주안에서 늘 평안하시고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싸왓디..
안녕하세요 태국의 유상민, 김지영 선교사입니다.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저희는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후원 덕분에 건강하게 잘 사역하고 있습니다. 태국은 현재 한참 무더운 여름을 지나고 있습니다. 한낮의 기온이 40도를 넘나드는 날씨입니다. 이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1. 여름방학..
갑작스런 성도의 사고소식을 듣고 성도들과 병원심방을 다녀왔습니다..
예배전 성경공부모습과 오늘 성도들이 싸주신 과일들입니다.매주마다..
태국은 기독교인의 경우도 장례식을 절에서 치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후아힌에서 오신 아짠 쏨싹이 로마서 8장으로 말씀을 전해 ..
드디어 지난주부터 춤생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도 까페쏟( 에스프레..
올해 태국의 쏭크란은 지난 4 월13-15 일이었습니다. 나컨싸완에서 ..
깐짜나부리의 상징처럼 여겨지는 콰이강의 다리는 영화(콰이강의 다..
치앙라이 도이뚱에 위치한 매화루앙은 현 국왕의 어머니가 생전에 도..
태국의 가뭄이 나날이 심각해져 춤쌩의 대표적 농작물인 옥수수가 수확도 못하고 밭에서 다 말라 죽어가는 모습을 보니 맘이 아픕니다.성도들은 모일때 마다 비를 내려 달라고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고 있습니다.더위도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요즘 한낮의 기온이 40 도를 넘어서고 밤에도 30 도를 넘는 폭염이 계..
사진을 정리하다 뒤늦게 지난 설에 교회 어르신들을 저희 집에 초대해서 함께 식사하던 사진을 발견했네요. 남편과 함께 정말 오랜만에 손만두를 빚고 잡채랑 김밥을 준비했습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전날 밤에 음식을 미리 준비해 놨는데 역시나 이날 아침..물을 틀자마자 빨간 흙물이 나와 잠깐 당황했습니다.^^..
태국사람들은 주로 반찬을 사다 집에서 식사를 하기 때문에 마트나 시장에서 쉽게 음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잘 눈여겨 봤다가 요리법은 유투브검색해서 집에서 직접해 먹는 편인데 한번 구경해 보세요~
태국은 열대 과일의 천국입니다그 중 파파야나 바나나, 파인애플은 일년 내내 풍성한 과일에 속하고 두리안, 촘푸( 로즈애플), 망고스틴등 일부 과일은 제철에 맛볼수 있습니다.그중 오늘 소개하는 "마캄 텟"은 백화점보다는 재래시장에서 볼수 있는 과일인데, 일 년중 한두달 바로 2-3 월에 맛 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