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페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새로 만든 따끈따끈한 카페에서 회원들과 즐겁고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모든 이야기의 시작에 언제나 Daum 카페가 함께 합니다.
폭설과 추위가 엊그제 같더만언제 그랴냐 듯이 어김없이 봄이 왔다봄이 오기전에 내복을 벗고 반팔을 입어야 되는 여름이 오는 듯 하다사는 일이 늘 똑같고 힘들 것 같지만세월 따라 흘러다 가면 그 시절 그 아픔들은 그 나름대로 이유를 알 수 잇다올 3 월은 차 사고와 하는 일들이 어긋나는 것 같다그래도 한 때의..
♥ 사는 것의 어려움/법정스님 ♥ 이 세상을 고해라고 한다.고통의 바다라고.사바세계가 바로 그 뜻이다.이 고해의 세상, 사바세계를 살아가면서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만 바랄 수는 없다.어려운 일이 생기기 마련이다.어떤 집안을 들여다봐도밝은 면이 있고, 어두운 면이 있다.삶에 곤란이 없으면 자만심이 넘친..
산 속의 바람소리 어두움을 타고 들려오면강가의 빗소리도 따라 들려온다문밖 낙엽소리가 행여 마실 가셨던 부모님 인기척인양어두움 속에서 걸어오시는 듯 하고어머님, 아버님 하늘가신지 오래 되었건만살아 계신 듯 여전히시간은 멈추어 있다멀리 길을 떠난 아들 위해 정한수 떠놓고기도하시든 어머님명절이며 보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