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방언에 담긴 구원과 심판 ..
사랑맘 25.03.10본문 : 고린도전서 12:12-31 12 몸은 하나인데 많은 지체가 있고 몸의 지체가 많으나 한 몸임과 같이 그리스도도 그러하니라13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14 몸은 한 지체뿐만 아니요 여럿이니15 만일 발이 이..
-
-
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사랑맘 25.03.10그러므로 사람이 선을 행할 줄 알고도 행하지 아니하면 죄니라 (약 4:17) 성경은 읽을 때만이 아니라 우리가 존재하는 동안 끊임없이 적용되어야 할 말씀이다. 여기서 ‘끊임없이’가 의미하는 것은 현재의 환경과 형편을 초월한다는 것이다. 성경은 우리가 처한 환경과 형편에 맞게 적당히 조절하여 적용할 수 없..
-
-
아담은 천국에 갔을까?
사랑맘 25.01.25질문 안녕하세요김성수목사님 말씀들은지 일년 조금 넘었습니다처음에 주기도문,예수님비유,교회론,요한계시록,요한복음,창세기,로마서,사도신경 순으로 들었고 지금은 에베소서를 듣는데처음으로 질문이 생겼는데 여쭤볼 분이 없어서... 에베소서7강에서 아담은 천국에 못들어간다고 말씀..
-
-
처음 믿음을 저버렸으므로..
사랑맘 25.01.25처음 믿음을 저버렸으므로 정죄를 받느니라 (딤전 5:12) 세상은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아 죽인 것으로 아무 희망이 없는 어둠이며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을 대상으로 드러났다. 또한 하나님의 형벌은 인간의 선함과 노력으로는 피할 수 없다. 모든 인간에게 주어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이다. 형벌..
-
-
여러분이 계셔서 행복했습..
사랑맘 15.08.14부산 김해에 도착.자,이제부터 어떻게 할것인가?부산에서 픽업해주실 집사님이 계시다고 강집사와 안집사에게 큰소리 뻥뻥쳤는데,이분........ 연락두절!!!!!!!.................이글 보시고회개 하소서, 김집사니임~~~ㅋㅋㅋ미안해서 죽을거 같았지만 넉넉한 마음으로 이해해 주신두 집사님께 정말 감사했습니다.하지..
-
-
욕의 기원 ㅎㅎ (퍼온 글..
2
강구만 15.06.27하나. 옛날 한나라 때의 일이다. 어느 연못에 예쁜 잉어가 한마리 살고 있었다.그러던 어느날 어디서 들어 왔는지 그 연못에 큰 메기 한 마리가 침입하였고 그 메기는 잉어를 보자마자 잡아 먹으려고 날뛰었다....잉어는 연못의 이곳 저곳으로 메기를 피해 헤엄을 쳤으나 역부족이었고 도망갈 곳이 없어진 잉어는 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