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 하시죠?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요즘입니다,우리 사랑하는 아이들은 잘 지내고 있을 거라 믿어요.아직도 헤어졌다는 게 믿어지지가 않습니다,그 동안 설 연휴동안에 낑낑대며 cd앨범을 제작했는데 우리 가족..
정말 아쉬운 날입니다,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을 두고 부천으로 올라간다고 생각하니 미안하기도 하고 뭐라고 표현할 길 없는 가슴떨림이 전해져 옵니다.참으로 내세울 거라고는 하나도 없는 저를 '선생님', '우..
내일이면 2학년 3반 친구들과 헤어지게 되네요.새로운 출발을 위해 둥지에서 벗어나는 아름다운 헤어짐이 되기를 바랍니다, 교실 정리를 하는 일이 만만하지가 않네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참으로 아쉽기만 합니다..
우리들의 이야기에 글을 쓸 날도 이틀 밖에 없다고 생각하니 정말 아쉽고 슬퍼지네요.오늘은 국어활동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부록에 있는 글씨쓰기 활동을 다 마친 친구들이 무척 많아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오늘..
차가운 느낌의 날씨입니다.교육과정 표지 그리기를 하였습니다, 아무렇게나 그리려는 엉뚱마음을 잘 다스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그리는 아름다운 모습들이었습니다, 정말 대단한 아이들입니다,국어활동 ..
아주 많이 추운 날씨네요.모두들 잘 지내셨죠?건강하고 밝은 우리 아이들을 만나보니 정말 생기가 가득 넘칩니다,방학 숙제가 워낙에 자율에 맡긴 터라 확인할 것도 별로 없었습니다, 다만 일기를 가장 많이 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