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출조공지 이벤트 게시판 수정 작업
불굴의오라버니 17.09.18
-
출조공지 이벤트 게시판 수정 작업
-
-
내 나이를 버리고 싶다
불굴의오라버니 17.10.31"비바람을 이겨내야 무지개를 볼 수 있다"그말을 믿고그말을 쫒아 잘도 인내했다돌아보니 무지개는 신기루 였을 뿐이다"한송이의 국화꽃을 보기 위하여봄부터 소쩍새는 그렇게 울었나 보다"정성을 다한..
-
-
열려있는 눈으로 세상을 ..
불굴의오라버니 17.10.19열려있는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라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화가 파블로 피카소는 젊은 시절에 무척 고생을 했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피카소는 자기의 일, 그러니까 그림 그리는 일에만은 언제나 열정적이었습니..
-
-
가을은 인생을 돌아보게 ..
불굴의오라버니 17.10.14가을은 인생을 돌아보게 하는 계절 지는 낙엽을 보면서 자신의 삶의 끝에 대해 생각하게 되고, 열매를 보면서 나는 무슨 열매를 맺고 살아가는지 돌아보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삶의 끝자락에 맞이하는..
-
-
참 좋아 보여요 말 한마디
불굴의오라버니 17.10.06참 좋아 보여요 말 한마디 우리는 항상 남을 좋게 보아주고 좋은 미소로보아주는 것은 상대방도 즐겁고 나도 기쁜 일입니다.활짝 핀 꽃을 바라보면 아름다운 것처럼활짝 웃는 행복한 미소로 남을 바라보며 웃을 ..
-
참 좋아 보여요 말 한마디
-
-
그대와 함께하는 사랑 한 ..
불굴의오라버니 17.09.20그대와 함께하는 사랑 한 잔 / 용혜원 찻잔을 두 손으로 꼭 잡고 그대와 눈을 맞추며,찻잔에 미소를 뜨우며 마시는커피는 더욱 향긋합니다.한 모금 한 모금에 신명이 납니다.그대의 눈빛에서 전해진 사랑의촉촉함이..
-
그대와 함께하는 사랑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