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번종점이 이사가 가서~공기는좋치만 우리들도 12번버스타고 부평가고~아이들은 학교도 12번버스타고 다녔는데~1월3일부터는 1정거장지나서 파출소옆으로 옮겨서 우리아파트앞까지는 안들어온답니다~우리주민모두~~이글을보시는분은~~미추홀구구청에~버스관리하는곳으로 건의합시다~여전되로 다시옮겨달라고~~건의..
택배회사 빠져서 기대 했는데바로 화물차 주차장으로 사용되는거 보고 '에효 그럼 그렇지~' 했습니다.그런데 오늘 보니 콘크리트구조물로 주차 못하게 막아놓고땅다지는? 작업을 하는거 같던데뭐 생기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