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산 강원랜드를 처음으로 다녀왔다.카지노는 라스베가스 한번 다녀온 다음으로는 처음이었는데,느낌은 비슷했다..! 규모만 조금 작은 느낌?? 아무래도 라스베가스는 많은 호텔별로 다 있으니까?후기라고 하기엔 1시간밖엔 안해보긴했지만 암튼 난 취향대로 클래식한 머신을 이용했다(과일과 7이 있어야만 제대..
내가 크리스마스 이브에 크리스마스 귀걸이를 하고 재즈 콘서트를 보다니!! 정말 신기한 날이다. 사실 잘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노래를 들으니 재밌었다. 마지막에 쑵밥뚜비두바 같은 걸 주고 받을 때가 제일 재밌었다. 몸이 좀 안좋았는데 그 때만 잠깐 안 아팠다. 즐거운 하루~~사진은 아무래도 발로 찍었나보다.다..
아무래도 이젠 나머지 40%가 술인거 같다.
칼국수를 먹었다. 장소 : 궁중칼국수일시 : 12/22 10:40맛 : 새롭고 맛있음 바지락, 홍합, 꽃게 등이 들어간 육수가 나오고 끓으면 사장님이 면이랑 양념을 넣어주신다처음 먹어본 종류의 칼국수였는데 맛있었다.국물 비주얼은 약간 꽃게탕?인데 맛은 바지락칼국수에 조금 더 가까운?? 설명하기어렵다.이런 특이..
칼국수를 먹었다. 장소 : 충남 공주시 무령로 670 고향손칼국수일시 : 2022.03.01맛 : 그저 그럼. 들깨수제비가 더 맛있다.칼국수랑 들깨수제비 먹고 옆에 카페 달비채 와서 스윗 화이트 마셨다. 달달한 라떼다.내일 출근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