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회원님들^^*메이비부띠끄 카페지기 김현입니다. 이 카페를 만든지 21년이 되었네요~. 서른이 되면서 친목 도모를 위해 만들어 놓았었는데오랫동안 활동을 하지않고 쉬었습니다그래서 안쓰러운 저의 추억의 카페로 남아 있었지요.. 어느새 오십이라는 나이가 되었네요..
냉동의 느타리 해동시켰어요고추가루가 들어가지않는 무침을 먹으니좀 편안 하네요.느타리나물 무침 입니다냉동의 느타리 해동시켜서 뜨거운물에데쳐서 찟었네요꾹 짜서 물기 없이 하고마늘.대파.액젓 넣어요참깨. 참기름 넣고팍팍 주문러 줍니다간 보면서 부족한 양념추가 합니다.. 액젓 반수저 넣게 되네요붉은 고추..
작은 애호박이 생겼어요채 칼로 길게 밀었어요가늘어서 팬에 올려 빨리볶아야 ~죽이 되지않아요청양고추.대파.양파.문어마늘.. 새우젓 참기름맛 좋네요애호박 문어볶음 입니다애 호박 ...속 까지 다 먹었어요채 칼로 밀어줬어요.문어.마늘.청양고추.양파달군 팬에 오일부어한꺼번에 넣어요빠른 손놀림으로새우젓.참기름..
이상준님네청량.여린고추로조림 했어요.멸치 ~먼저 한김꿇이고수삼 한뿌리 고추랑 함께양념은마늘액젓.간장.효소청.이렇게 넣고 꿇였네요삼삼하니 국물도 맛나네요~솔치 팩에 넣었어요물.간장.액젓.효소청.끓여요솔치 팩 건저내고표고버섯 썰어 넣었어요인삼 찟어서 푹고추 속에묻어 끓였어요마늘도 한줌 넣고요고추끓인..
3중 미니 밥솥에 쌀 앉혀서뚜껑 닫지 않고~뽀글 뽀글 거품내면서 끓을때참송이 버섯 2송이 깍뚝썰어서넣고 3중솥 뚜껑닫고 약불로(5분)~불끄고 뜸들여서 ~ 밥 잘 됐어요양념장에 비벼서 꿀떡같이잘~ 먹었어요솥 뚜껑 열여놓고 강불로 끓여요주걱으로 뒤집어 주었어요참송이 버섯입니다2개 썰었어요키친타올에 싸서..
조순복님 고들빼기 2kg소금물에 하루 담궈서쓴물 우려내고담었네요~특별한 고들빼기라신경써서바나나.인삼.참깨볶은것 갈아 넣었네요맛있네요~도착 했던 당시 고들빼기여요다듬지 않고 이대로소금물에 24시간 담궜네요하나 하나 칼로 긁어내고 다듬었어요이것 다듬을때 ~고들빼기 먹기 쉽지않다공이 많이 들어서귀한 김..
해년마다 이맘때~토종배추김치 맛을 알고기다려지내요~요즈음은 새로나온 식재료가많아 이것 저것 잘 먹는데도토종배추김치는 먹고 싶지요쌈도 싸서도 먹었네요고기가 없어서센드위치 하고남은베이컨과 소세지 구워 쌈싸서아삭 아삭 잘 먹었네요토종 배추가 연하고 맛나요토종 배추김치싱크대 에서 다듬고3등분 썰어서..
국물에 밥 말아서시원하게 먹고 싶었습니다 ~김칫국 입니다냉동의 삼겹살 힘주어 썰었어요육숫물이 떨어져서멸치 한줌 넣었어요익은 김치예요액젓.간장.마늘.넣고끓여줍니다김치가 어느정도 익혀지면 돼지고기를넣어주네요.돼지고기가 김치와 같이익혀지면 맛이 덜하거든요청량고추.대파.돼지고기팔팔 끓고 있는 김칫국..
무우가 생겼어요냉동의 먹갈치 해동시켜서 국 끓였네요무우의 시원한 맛참 좋습니다갈치국 입니다1개 도막 내줬어요멸치 한줌과 같이~무우를 넣고 한김 꿇여요무우가 물러지고멸치에서 육수나오고~액젓.간장 넣어요된장 이만큼~ 쬐끔 넣어줘요고추가루 .마늘. 효소청넣고~팔 팔 팔 끓입니다해동시킨 갈치도막 넣어요. ..
김수미 꽃자수 두건면과 린넨 혼방의원단으로청초하고 고급스럽게자수 놓은꽃자수 두건을소개합니다. 깔끔한 원단에 자수만으로고급지게 마무리하여주방일을 하거나행사때 하면 딱좋은상품이랍니다. 이전부터 김수미님 스타일의두건을 찾아달라고 요청이 있었답니다^^* 얇고 시원하고 가벼..
(세일상품) 달맞이꽃 린넨 혼방 두건오늘은 어제 보다 더 추운거 같아요.빨리 코로나가 물러갔으면 좋겠습니다.회원님들께서 두건 올려달라는요청이 많으셨어요~.이쁜 린넨혼방 두건이 입고되어소개해드립니다.이제 이번주 지나면 바로봄여름이 오니까요~여름까지 할수 있는린넨이 들어간 상품을요긴히 쓸거 같아 선택..
(소량세일)엠마 기모 블라우스상쾌한 아침이에요^^오늘은 거래처에서 내일부터긴급 세일 들어가는 상품 올려드려요.내일부터 전국 거래처에동시 세일로 진행되기 때문에품절되기전에 먼저 올려드립니다~^^사랑스런 잔꽃가득한 기모면원단이구요.어깨활동 편한 나그랑 소매라서아주 편하게 입을수 있어요.^^갑자기 세..
(소량세일)랄프st.울혼방 니트조끼=극소량행복한 월요일입니다.~^^오늘은 거래처에 소량남은고급스런 랄프st. 니트조끼소개해드릴께요.색상별 10장미만있어요.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니트짜임이라서저는 색상별로 자주 입고 있어요.색상별 수량이 너무 적고블랙은 인기가 많아 거래처에서 한장도안될거 같다고 샘플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