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후배님들, 안녕하세요? 30기 백지현입니다.단체 카톡창에 이미 알려드린바와 같이 저 결혼합니다.이곳 카페는 아무도 안오시는 것 같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들렀으니 청첩장 남기고 갈게요.저는 세종시 ..
일시: 2014년 12월 5일(금) 저녁 7시 장소: 2-7호선 건대입구역 근처 현재 참석자 명단 1기 강신환, 14기 박수홍, 27기 유수완, 30기 조종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카톡으로 '초대'를 저에게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