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말 오랜만에 글..
열두제자 22.11.21정말, 오랜만에 가족일기에 와서, 오랜만에 글 적어 본다. 우연히, 오래 전에 적었던 지난 날의 일기를 읽었다.오래 전 일들이 주마등처럼 뇌리를 스치고 찡한 감동이 온다.부모님 살아계실 때 적었던 기록들은 그동안 잊고 있었던 두 분의 모습을 새롭게 떠오르게 해서 참 좋았다.그 동안 내 신상에도 많은..
-
-
Amazing Grac..
열두제자 18.11.27Amazing Grace목회자 유가족돕기 사랑의 콘서트 (동백 열방교회)에서 불렀던 색소폰 라이브연주 장면입니다.아둔하고 허물 많은 부족한 사람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에 감격하며 감사의 찬양을 올립니다.https://youtu.be/WxeZXXkRiRQ
-
-
아우님~~~ 새해에..
1
열두제자 10.02.13아우님~~ 사업에 바쁘고, 이러저러한 일들로 함께 하지 못하는 이번 설이 더욱 썰썰하겠네~ 그러나 가족이 있으니 함께 오손도손 모여서 떡국먹고 삭랑을 나누시길~~~ 날씨가 풀리면 함께 부모님 산소에 함께 갈 수 있길 바래~ 제수씨~, 종현이, 종학이 모두모두 행복하고 새해엔 만복이 가득하시길~~~ 둘째형이
-
-
오랜만에가족일기..
2
오랜만에 컴퓨터에들어왔더니 많은 좋은소식들이 있네 부모님이 안계시니 정말캄캄한밤중같아 서로의 소식을모르나 여기에 오니 조카들소식도 알게되네 어쩨든 자주방문해야겟다 우리 종훈이도 논산훈련소에서 4주훈련마치고 학교로출근한답 니다 좋은곳에 배치해주신주님앞에그저 감사할뿐입니다 우리6남매 모두모두 건..
-
-
(노종림일기) 20..
3
일기 예보에는 분명 비가 온다고 했어~ 불안한 맘이지.. 그러나 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