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역사기행분과에서 두번째 역사기행갑니다~~!! | 5.18계란과자 | 24 | 08.10.06 |
| 10월 19일 대중 역사기행 갑니다!! 함께 해요*^^* | 조하노투 | 14 | 08.10.02 |
| 평화통일기행갑니다.(10월25일~26일) | 615제주본부 | 15 | 08.09.18 |
| 나들이 갑시다...가을 바람에 몸을 싣고... | 조하노투 | 11 | 08.09.14 |
| 통일염원 자전거행진 대원 모집공고 | 현재현서 | 19 | 08.07.15 |
| 9차팀장회의 결과입니다 | 5.18계란과자 | 33 | 08.07.0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