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나시라~~~~~~
안녕하세요? KIN밴드는 22일 공연 잘 하셨나요^^~ 미리 한번 해보시고 29일 공연하시는거라 덜 떨리실거같아요부럽습니다ㅋㅋ 29일 리허설일정 및 기타공지사항 올려드려요~ 20일 홍대크랙 대관 오후 3:00~ * 리허설 일정 1. SU밴드 오후 3:30 ~ 4:10분 2. KIN밴드 오후 4:10 ~ 4:50분 3.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