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X processor 사용 관련 문의. 1 | ㅁㅈㄷㅎㅈ | 65 | 13.08.01 |
| 질문 5개 입니다. 1 | 성공워홀 | 46 | 13.01.30 |
| aix 시리얼 포트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1 | 고프니 | 55 | 12.10.09 |
| aix 키보드 인식 관련 질문입니다. | 사과나무는 | 485 | 12.08.09 |
| sys0 의 의미가 궁굼합니다. 3 | 밥통삽질 | 474 | 10.10.18 |
| p570 클럭에 따른 core 수가 왜 틀린.. 1 | 가람 | 97 | 10.05.12 |
| AIX 관련 서적 3 | 준쉐이 | 54 | 12.10.17 |
| bp사 요구 자격증? 3 | 그러게 | 71 | 10.11.17 |
| 안녕하세요~ 자격 취득순서 질문드립니.. 3 | 명태 | 132 | 10.05.07 |
| 첫페이지 공지에 certi 관련 시험종류에.. 1 | 가람 | 49 | 10.04.30 |
| 안녕하세요! 질문있습니다. 2 | AIXrc | 33 | 10.04.12 |
| ibm 시험자료...없나요.. 1 | 가람 | 71 | 10.03.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