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전통음식만들기
 
 
 
카페 게시글
내가 만든 음식 찐감자와 강된장 호박잎 쌈!
김병수(아마도난) 추천 0 조회 1,066 12.06.30 13:33 댓글 2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6.30 14:29

    아뇨!
    먹기 딱! 좋아요.
    흐물흐물한 것이.......

  • 작성자 12.06.30 15:01

    찐감잘 좋아하시는구낭!
    알은 자잘한데, 맛은 아주 좋답니다.
    정수기 코디분께 드렸더니 맛 좋다고 하데요.
    좀 보내드릴까요?

  • 12.06.30 15:41

    아직 점심전인데 너무 먹고 파요~~~~~~~~~~~
    암튼 너무하셩...

  • 작성자 12.06.30 16:13

    이직도요?
    헐~

  • 12.06.30 17:08

    감자 한개 먹고 갑니다.
    눈으로만요~~~

  • 작성자 12.06.30 19:29

    한개 줌 정떨어진다고 하던데.......
    하나더 드삼~

  • 12.06.30 18:55

    그럼 감자에 간은 안해도 맛나나요?
    소금이나 단맛을 하지않음에도 맛나보입니다
    강된장으로 먹는 호박잎쌈은 여름철 별미이지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 12.06.30 19:30

    예,
    소금을 넣지 않았는데도 간기가 있네요.
    제가 쬠 짭짤하게 먹는 편인데도요.

  • 12.06.30 21:49

    호박잎에 강된장쌈만 먹었었는데 강된장찌게도 넣고 먹어도 맛있겠습니다. ^^

  • 작성자 12.06.30 20:31

    빡빡한 찌개가 제격이죠.

  • 12.06.30 20:51

    강된장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 울신랑이 예전부터 강된장 강된장 노래를 부르는데 만들줄 알아야 만들죠... 호박잎쌈에 강된장 침이 꿀꺽 넘어가네여~~ 강된장 레시피 부탁드려요^^*

  • 작성자 12.06.30 21:16

    된장찌개 끓일 줄 아시죠?
    똑같이 함 되는데여,
    강된장으로 하렴 약불에 오랫동안 올려놓음 됩니다.
    만약 짤거 같음 두불 으깨서 넣거나, 감잘 갈아서 넣음 되는데,
    웬만함 걍 해도 괜찮습니다.

  • 12.07.01 11:13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12.06.30 22:00

    헐 먹 구파여 쌈엔 청양고추가 왔다죠,,,,,,,,,,,,,,,

  • 작성자 12.06.30 22:08

    제 입맛이랑 같군요.ㅎ

  • 12.07.01 11:09

    호박잎쌈에 강된장..입맛 당기네요...^^

  • 작성자 12.07.01 15:50

    호박잎쌈에 강된장은 뗄래야 뗄 수 없는 사이죠.

  • 12.07.01 17:07

    김병수님 요리엔 촌스러움이 너무 맛나겠어요 ~ 찌게 냄배도 ~ 묵은지 같구요 ㅎㅎ

  • 작성자 12.07.01 17:21

    오래된 물건이 왠지 모르게 좋더라구요. ㅎ

  • 12.07.02 21:17

    호박잎강된장쌈 이거하나면 밥한그릇뚝딱.. 넘맛있겠어요 입맛땡깁니다

  • 작성자 12.07.02 22:01

    겨우 한그릇이예요?
    진 몇그릇인지 모르는디유!

최신목록